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앱테크 건강챙기고 커피 받아요, 포춘레이더/ 팁 있어요

카테고리 없음

by 라떼쿠쿠 2024. 4. 4. 10:56

본문

안녕하세요.

요즘 소소하게 앱테크하고 있는

포춘레이더에 대해 포스팅할게요.

 

제가 해보며 찾아낸 팁들과 함께 방법을 알려드려요.

팁은 빨간 글씨로 적혀있습니다.

네이버 페이 - 혜택 - 행운 찾고 간식받기 

 

 

 

포춘레이더 메인 화면 입니다. 

제일 위 수집현황을 보면 현재 가지고 있는 코인과 재료들이 보입니다.

소소한 팁 하나로 화면을 모았다가 펼쳐주면 가끔 위치가 바뀔 때가 있어요

그럴 때 얼른 원하는 재료나 코인을 모아줍니다.

 

 

 

재료 바꾸기

팁 중 하나인 재료 바꾸기입니다.

가지고 있는 재료 4개를 섞으면 하나의 재료가 나옵니다.

잘 모아지지 않는 빨대 같은 경우 이곳에서 재료 섞기를 통해 얻었습니다.

 

재료 뽑기

재료 뽑기는 20분마다 광고 시청 후 재료를 획득할 수 있어

15초의 광고를 본 후 스크래치를 긁어 획득하면 됩니다.

여기서 여러 재료들이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에  

잘 모아지지 않는 재료를 획득하기 좋습니다.

 

 

코인 뽑기

코인 뽑기는 15분마다 1개 ~ 4개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코인 뽑기는 4번 정도에 한 번씩 광고를 시청하게 되어있습니다.

 

 

 

내 미션 현황

아래 미션명과 상품이 보이는 부분을 보면

내 미션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내가 모은 재료들로 완성도를 확인 할 수 있으며

하나하나 보면 

필요한 재료의 개수와 모은 개수를 보여줍니다.

 

 

또한 미션명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현재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, 디저트 종류,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등이 있으며

때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 

 

마지막 팁으로 하나의 재료만 1~5개 정도 모이지 않았을 때

메인 화면을 모아보면 원하는 재료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

직접 가서 획득하는 수밖에 없더라고요.

 

저는 오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리워드 완성하였는데

직접 발로 뛰어 완성하였습니다ㅎㅎ

가는 도중 재료 뽑기에서도 획득하고

재료 섞기에서도 나와서 생각보다 빠른 시간에 완성한 것 같아요.

 

포춘 레이더 시작한 지 한 달이 되지 않은 시점에서 완성하였고

산책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훨씬 금방 완성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.

 

건강 챙기며 앱테크까지!!! 파이팅 하시길 바랄게요~

반응형